디펜스타임스- defencetimesus.com
로그인 ㅣ 회원가입 ㅣ 비밀번호 찾기
월간 디펜스타임즈

해군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프린트 하기
미해군, 해상자위대와 양자 첨단전투훈련(BAWT21)을 종료

미해군은 요코스카 부근에서 일본 해상 자위대 부대와 인력은 3월 6일 양자 첨단전투훈련 (BAWT)을 마쳤다고 밝혔다.

BAWT는 미국과 해상자위대 간의 단단한 파트너십을 향상시키는 연례 양자 훈련 훈련이다. 3월 1일부터 실시된 훈련은 전 영역 환경에서 전략과 전술을 조정하는 데 특별히 중점을두고 미국과 해상자위대 연합군의 준비성과 상호 운용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미해군 USS 존 S. 메케인 (DDG 56), 해상자위대 호위함 시라누이 (DDG 120) 와 호위함 이세 (DDH 182) 가 훈련 중 항진하고 있다.(사진:USNAVY)

제 15구축함 대대의 지휘관인 체이스 중령은 "우리가 일본 해상 자위대와 결합 된 치사율을 날카롭게 할 수있는 모든 기회는 전진 배치 된 군대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BAWT와 같은 훈련은 우리 동맹의 힘을 강화하고 인도-태평양 지역의 지역 안보와 안정을 강화하는 역할을합니다. "

미국과 일본은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도-태평양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관계를 구축했으며, 국제 규범에 대한 지역적 준수를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양자 운동과 작전을 수행다.

보트웨인의 메이트 3급 재커리 카이가 존 S. 매케인함(DDG 56)의 비행갑판에서 호위함 이세에서 (DDH 182)에서 이함한 해상자위대의 SH-60 시호크 헬기에 신호를 보내고 있다. (사진:USANY)

참가함은 USS 존 S. 메케인 (DDG 56), USS 벤폴드 (DDG 65), 해사자위대는 호위함 이세 (DDH 182), 시라누이(DDG 120), 하루사메 (DD 102) 및 다양한 지원 선이 포함되었다.

해상자위대 제6호위대 이바나 요스케 대좌는 "우리는 미 해군과 함께 'BAWT 2021'에서 양자 훈련을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BAWT 2021과 같은 양자 훈련은 항상 우리의 전술 기술과 JMSDF와 미 해군 간의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Destroyer Squadron (DESRON) 15와 협력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BAWT 2021과 같은 훈련은 미 해군과 JMSDF 간의 지역 역량 개발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기능은 공동 이익과 동맹 및 파트너의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계층화 된 방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참가 군은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고 연합군의 고유 한 유연성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기능은 해상 보안 작전에서보다 복잡한 대 잠수함 및 방공 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미해군 USS 존 S. 매케인 (DDG 56)은 BWAT 훈련기간 동안 해상자위대 시라누이 (DDG 120)와 JS 이세 (DDH 182)와 정보공유를 하면서 항해하고 있다.(사진:USNAVY)

BAWT는 현실적이고 공유 된 훈련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미국 해군과 해상자위대가 모든 우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협력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다. BAWT는 인도-태평양을 안정시키고 지역 전역의 모든 국가에 평화와 번영을 촉진하는 준비되고 신뢰할 수있는 억제력을 제공하기 위해 군대를 준비한다.

제 15 구축함대대는 해군에서 가장 큰 전방 배치된 구축한대대이자 미 7 함대의 주력이다.

미해군과 해상자위대의 최신예 구축함들이 대규모로 요코스카 부근에 훈련을 가졌다.

실전적인 훈련으로 동맹을 강화했다고 미해군은 평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연례훈련조차 코로나를 내세워서 훈련을 축소하고 미해군,미공군과 합동훈련이 실종된 상태다.

이 상황이 지속된다면, 지속적으로 미국과 육해공자위대가 합동을 하면서 기량 급격하게 향상이 되어, 인력적인 측면에서도 뒤쳐지는 상황이 지속되면, 동북아에서 대한민국이 설자리가 없어질거라는 사실을 직시했으면 한다.

  

2021년 03월09일 12시10분  

이름: 비밀번호:     ☞ 스팸방지 숫자입력: 4541  
내용

   
다쏘시스템, 3D 시뮬레이션 기술로 프랑스 파리 병원의 방역 강화
다쏘시스템은 자사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내 시뮬리아(SIMULIA) 애플리케이션을..
제35·36대 해병대사령관 이·취임 및 ..
일,인니 친선해상훈련을 가져
미해군, 로널드 레이건 항모에서 해상자..
미일간 항공 안전이 보장된 요코타 공군..
[공군포토]참모총장, 공군 방공유도탄사..
S-300 방공시스템, 고고도 공중목표 ..

 


월간 디펜스 타임즈 2021년 4월호


 1  모 매체의 ‘‘성능부족’ 국산 전투기....
 2  KAI, 대한민국 첫 전투기‘KF-21 보라..
 3  사천에서 국산 전투기 KF-21 시제기를..
 4  미공군에서 GBU-39 투하테스트 중인 K..
 5  영국공군, 타이푼 공습작전 성공적으로 ..
 6  미공군, 최신예 전투기 F-15EX 이글-I..
 7  S-300 방공시스템, 고고도 공중목표 ..
 8  신기술이 강조된 에메랄드 플래그 훈련
 9  미공군, 알래스카 아일슨 기지에서 아틱..
 10  미일간 항공 안전이 보장된 요코타 공군..



뉴스  육군 l 해군 l 공군 l 주한미군 l 무기 l 정세 l 전사탐구 l 인터뷰 l 기획분석 ㅣ 사진자료실 l 영상자료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6-9  디펜스타임즈코리아  ☎ (02) 547-6988, FAX (02) 2661-0410    문의 ㅣ 발행인·편집인 안승범   (C) Defence Times 201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