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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디펜스타임즈

공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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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공군,제 18비행단 CPI 셀구축으로 유지관리자는 좋은 결과를 얻어

공군의 준비태세는 얼마나 효율적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신속, 무력, 정밀하게 군사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확고한 인력과 함께 공중전투 능력을 창출할 수 있는가에 따라 정의될 수 있다.

미공군 제 18유지보수 그룹은 테스트된 문제 해결 방법을 활용하여 일상적인 운영을 극대화하고 획기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준비 작업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다.

그 결과, 제18MXG는 근무시간을 줄이고 사기를 높였으며, 여전히 기대 이상의 속도로 항공기를 생산하는 태평양 공군 기록을 깼다.

모리스 먼로, 18번 윙 프로세스 매니저 겸 책임자는 "여기 카데나에서는 Wing Program Offi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MXG에 CPI 셀을 구축하여 내부로부터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미공군 F-15C 이글이 2020년 10월 16일 일본 가데나 공군기지에서 훈련 중 활주로와 비행선을 따라 택시를 이륙하고 있다. 제 18비행단은 지역 파트너들과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동료 적들과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만약 그럴 필요가 있다면 오늘밤 싸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제 18비행단은 지속적으로 룬현을 함으로써 파트너와의 상호운용성과 결합적 상호운용성을 강화할 수 있다. 군사력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파트너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국제 활동을 최적화하고 있다.(사진:USAF)

MXG 내에서 CPI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그룹 고위 리더들은 CPI 기초에 대한 교육을 받았고 교육을 통해 촉진자를 구했다.

그린벨트 레벨 멤버는 공군 특수코드의 5급, 7급 또는 9급 직업 배지와 유사하게 손으로 선택한 주제 전문가 그룹을 모아 시간, 비용, 자원 등 프로세스의 단일 영역에 집중함으로써 행사를 촉진한다. 그러나 블랙벨트는 공정의 한 부분 이상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여러 단위의 중소기업을 포함할 수 있다.

주제별 전문가를 식별하는 촉진자 또는 그린벨트로 시작한다.

CPI 담당 제 18 MXG NCO 비톨드 레브릭키는 "중소기업 집단이 모여서 문제를 해결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대책을 개발하고,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큰 정육점에서 그것들을 구현하고 표준화한다고 상상해보라"고 말했다. 입니다.

리브리키는 유지관리자들이 어떻게 혁신하고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췄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18물류준비대대 극저온 생산운영자인 미공군 마이클 홀과 크리스토퍼 탈란 선임공군이 2018년 7월 27일 일본 가데나 공군기지에서 카트에 액체산소를 가득 채울 준비를 하고 있다. 생산 공장은 액체 질소와 산소를 섬 전체의 다른 조직들에 공급한다.(사진:USAF)

데릭 브룩, 제 18MXG 품질 보증 및 CPI 책임자는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것이든, 작업을 간소화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든, 촉진자가 개입하여 이 사람들이 함께 고민하고 협업하여 해결책을 찾도록 합니다."라고 말했다. "CPI를 쫓고 싶어하는 같은 마음씨의 개인 네트워크를 만들어 제18정비단을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 그룹에 대한 한 가지 운영 성과는 500갤론 액체 산소통의 형태로 나타났다.

윌리엄 에반스, 제 18MXG 품질 보증 및 블랙 벨트 촉진자는 "우리가 개선하는 많은 프로세스는 단순한 수정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간단하지만 중소기업에서 와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경우에, 그들은 기지 반대편에 있는 액체 산소를 보고 있었습니다."

항공기 승무원 지상 장비(AGE) 운전자들은 액체 산소 탱크를 포함한 장비를 카데나의 비행선을 가로지르는 거의 모든 기체에 전달한다.

에반스는 "운전자들은 기지 주변까지 운전해 반대편에서 액체산소를 떨어뜨린 뒤 다시 운전했다"고 말했다. "그는 시속 10마일로 운전해야 합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짐작할 수 있을 겁니다."

그 후 MXG는 CPI 이벤트를 개최하여 500갤론 액체 산소통을 구입하여 베이스 반대편에 앉게 하여 중요한 베이스 자원을 절약하였다.

브룩은 "AGE 드라이버 중 하나를 꺼내어 기지를 돌아야 한다면, 이제는 리소스를 제때 제공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항공기에 다른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 AGE 드라이버를 놓쳤다"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은 임무를 완수하는 그룹의 능력을 늦춘다. [CPI 그린벨트 및 블랙벨트 촉진제] 벨트 시스템 훈련은 우리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지 않는다. 중소기업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에반스는 500갤런의 이 병이 결국에는 가스비, 차량 정비비, 그리고 AGE 운전자가 영구적인 왕복 운행 대신 수행할 수 있는 다른 모든 작업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 다른 제18MXG 성공은 혁신적인 유지보수 강의 요강에서 확인된 연습 및 비상 기술 세트에 대한 유지관리자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날개 검사 팀(WIT) 카드의 형태로 이루어졌다.

브룩은"우리는 어떻게 운동을 하는가에 관한 한 그린벨트 촉진제를 사용하여 중소기업들의 워킹 그룹을 운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역년 내내 해야 할 모든 일의 메뉴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들을 바람직한 학습 목표라고 부르며, 이를 통해 관리자들의 점수를 매깁니다."

WIT 카드는 공군을 같은 등급으로 등급을 매길 수 있게 한다. 원하는 학습 목표 중 하나가 충족될 때마다 카드에서 벗어나 종합 유지 관리 강의표에 표시됩니다.

브룩은 "일단 그 목표를 달성하면, 우리는 초점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의 눈을 뜨게 하고 일년 내내 동일한 등급 측정법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추구할 수 있게 해주고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완벽에 가까워질 수 있게 해줍니다.

브룩은 궁극적인 목표는 에어맨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이로 인해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유지보수가 수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군으로서, 우리는 결코 임무가 실패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과거에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몸을 가늘게 뻗었습니다. 그러나 CPI를 활용하여 보다 간소화된 관행을 창출함으로써 불필요한 시간이나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성공한다. Sortie 생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초과하면서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스케줄에 용량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가데나 기지 소속 주일미공군 제 18 유지보수팀도 제 18전투비행단의 자원 낭비를 막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중국을 견제하면서, 자원낭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전투기가 원활하게 출격을 하도록 개선을 하고 있는 것이다.

  

2021년 03월22일 13시5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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