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타임스- defencetimesus.com
로그인 ㅣ 회원가입 ㅣ 비밀번호 찾기 ㅣ 즐겨찾기
Up 최종편집: 1월 24일 (월) 11:47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프린트 하기
미해군, 스리랑카,해상자위대와 CARAT 훈련을 종료

미해군, 스리랑카 해군, 공군과 해상자위대는 지난 6월 30일, CARAT 훈련 중 에서 일주일간의 훈련을 마쳤다.

2021년 첫 캐럿 행사인 캐럿 스리랑카는 이틀간의 주제별 전문가 교류(SMEE)와 닷새간의 해상에서 미해군과 해상자위대 대표가 협력해 양국 관계를 다졌다.

톰 오그든 구축함 함대(DESRON) 사령관은 "각 이벤트는 우리의 기술을 개선하고, 서로에게서 배우고, 해양 환경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스리랑카, 일본, 미국은 시나리오에 기반한 해상 훈련에서 전문성과 적응성을 가지고 원활하게 협력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선두로 인디펜던스급 연안전투함 LCS-18 찰스턴, 뒤에는 해상자위대 아사기리급 호위함 유우기리 (DD-153), 뒤에는 스리랑카의 첨단 해양 경비함이 함대를 이루어서 항진하고 있다. (사진: 해상자위대)

해상훈련은 스리랑카 트린코말리 인근 영해와 공해에서 진행됐으며, 찰스턴함(LCS-18)과 포세이돈함, CTF-72에 배치된 P-8A 포세이돈 편대가 스리랑카, 일본 함정 및 항공기와 연합훈련을 했다. 이 연습은 다양한 해양 사건 및 주제 전문가 교류를 통해 상호운용성을 구축하고 관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찰스턴은 스리랑카 해군 첨단 해상초계함인 SLNS 가자바후함(P-626), SLNS 사유랄라함(P-623), 해상자위대 아사기리급 구축함 JS유기리함(DD-153)과 함께 운용했다.

각국은 복잡한 기동훈련에서 함정이 함께 항해할 때 통신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분할 전술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두 해군의 지상함과 해상 순찰대의 공동 배치를 통해 목표물을 추적하고 추적하는 능력을 높이기 위한 추적 훈련이다.l 항공기, 헬리콥터 갑판 착륙 자격(DLQ) 및 수직 보충(VERTREP) 훈련, 수색 및 구조 훈련등을 했다.

미해군 연함 호위함의 찰스턴 조셉 버곤 함장은 "찰스턴 골드 크루는 캐럿 스리랑카 동안 복잡하고 보람 있는 다자간 해상에 감사했습니다,"라고 말했다."다양한 해양 및 항공 행사가 스리랑카 및 일본의 우수한 해양 전문가들과의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가상 SMEE 훈련에서는 선박 운행 중단 및 탑승 훈련, 해상 보충(RAS) 모범 사례, 여성 평화 및 보안 심포지엄 등 다양한 공동 교육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 밖의 가상 교류로는 해상영토인식(MDA), 해상항공훈련, 테러방지군 보호 등이 있었다.

비군사적 참가국에는 유엔 마약범죄사무국과 EU Critical Maritive Route Wider Indian Ocean(크리마리오)의 회원국이 포함되었다. UNODC는 마약 및 인신매매와 같은 해상 보안 위협을 가하는 관심 선박에 대한 선박 차단 및 탑승에 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제공했습니다. EU CRIMARIO는 넓은 인도양의 해양 보안 및 안전 개선을 목표로 해양 영역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지역 내 국가들에 대한 보안 및 안전 증진을 강화했다.

스리랑카와으 훈련 참여한 미국 자산에는테스크 포스 72,73,75,76( CTF 72, CTF 73, CTF 75, CTF 76) 제 7구축함 대대(DESRON 7), 미 7함대 조직, P-8A 포세이돈 항공기 등이 포함됐다. 수상 부대에는 제 21 해전투헬기비행대대 21에서 파견된 찰스턴함과 CTF 75에 배정된 해군들이 승선했다.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열리고 있는 CARAT는 양자 및 다자간 훈련을 확대하고, 해양 안보, 안정 및 번영을 보장하며, 이 지역과 그 지역의 국가 주권,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도 태평양에 대한 미국의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

제 7 구축함대대에 소속된 찰스턴은 이 지역의 안보와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미 7함대 작전 지역에 순환 배치 중이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도 태평양의 핵심 축인 해상 안보와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동맹 및 파트너 해군과 협력하고 있다.

제 7구축함대대는 미해군의 구축함 대대가 동남아시아에 전진 배치된 싱가포르에 순환 배치된 연안전투함 1차 전술작전사령관(Primary Controld)과 제 7 신속타격단의 해상전술사령관의 역할로 훈련과 군사 대 군사 교전을 통해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미 태평양함대 사령관(Commander, Commander)이 이끄는 제 7함대는 미 해군의 최대 전진 배치 함대로, 개방된 인도 태평양 지역을 보존하기 위해 35개 해양 국가들과 교류하고 상시 운용한다.

대한민국 해군이 인도해군과 남중국해에서 합동훈련을 하는 동안 미해군과 해상자위대는 스리랑카 해군,공군과 CARAT 훈련이 진행되었다.

  

2021년 07월04일 12시54분  

이름: 비밀번호:     ☞ 스팸방지 숫자입력: 1584  
내용

   
다쏘시스템, 2022 상반기 채용연계형 ‘드림인턴십’ 공개 채용
다쏘시스템이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드림인턴십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
오버에어, '전기추진 시스템' 지상시험 ..
에어버스, 일본 통신 3 사와 차세대 고..
공군참모총장, 태평양 공군지휘관 화상..
해군 해난구조전대(SSU), 강추위 속 ..
K2전차 2차 양산 전력화 완료해
국방과학기술 발전 위한 국방연구개발 기..

 


월간 디펜스 타임즈 2022년 1월호


 1  KF-21 조립블록, 국내업체에서 공식 ..
 2  한화시스템, 항공기 첨단 방어 시스템 ..
 3  BAE Systems, F-35의 전자전 역..
 4  개량된 AH-64E 아파치 v6버전 주한..
 5  미일 방위회의에서 중요의제로 동맹 강화..
 6  호주, 개량형 M1A2 SEPv3 에이브..
 7  프리뉴, 전동형 무인 헬기 ‘루펠E’ 해..
 8  공군 20전비, 8만 시간 무사고 비행기..
 9  지향성적외선방해장비를 장착한 항공기의 ..
 10  방위사업청 , ‘2021년 민원서비스 종..



뉴스  육군 l 해군 l 공군 l 주한미군 l 무기 l 정세 l 전쟁史 l 인터뷰 l 기획분석포토뉴스 l 동영상    전문칼럼   발행인 칼럼 l 디타 기자칼럼 l 이승준의 사진방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6-9  디펜스타임즈코리아  ☎ (02) 547-6988, FAX (02) 2661-0410    문의 ㅣ 발행인·편집인 안승범   (C) Defence Times 201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