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타임스- defencetimesus.com
로그인 ㅣ 회원가입 ㅣ 비밀번호 찾기 ㅣ 즐겨찾기
Up 최종편집: 3월 24일 (금) 11:21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프린트 하기
미해군 미원잠 미시시피, 호주 해군과 무장 재장전 훈련 실시

미해군 버지니아급 고속공격 잠수함 미시시피(SSN 782)는 2022년 12월 1일 HMAS 스털링 해군기지에 정박 중 미시시피에서 해안가에 있는 호두해군(RAN) 자산으로 불활성 훈련 형태를 잠수함으로 이전하는 무장 재장전 훈련을 마쳤다.

이번 훈련에는 해상협력 강화와 호주 내 잠수함 물류 및 유지 능력 향상을 입증하기 위한 불활성 토마호크 함대지공격미사일(TLAM) 이전 형태의 재장전 훈련이 포함됐다.

미시시피 요원들은 훈련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호주해군 잠수함 부대 요원들과 함께 일했다.

버지니아급 고속공격잠수함 미시시피호(SSN 782)에 배속된 미 해군 수병들과 호주 탈레스 소속 폭발물지원요원들이 12월 30일(현지시각) 가든아일랜드 HMAS 스털링 해군기지에 정박 중 잠수함에 탑승한 채 무장 이전 훈련을 하던 중 수직발사시스템 플랫폼을 내리고 있다. 미시시피는 호주의 HMAS 스털링에서 상호운용성과 통신성을 강화하고 호주 왕립 해군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원정 재장전 훈련을 실시했다.(사진:U.S.NAVY)

미시시피의 지휘관 에드워드 배리는 "호주는 우리의 가장 위대한 동맹국 중 하나이며, 오늘은 우리가 함께 일하고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과 같은 복잡한 양자 훈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HMAS 스털링이 미국의 잠수함 물류를 지원할 수 있는 수준을 보여주고 우리의 통합 억제력을 강화합니다."

한 주 동안, 미해군은 복잡한 재장전 대한 지도와 감독을 제공하기 위해 괌 해군 군수사령부 동아시아 사단 부대, 미 태평양 함대의 잠수함 부대 사령관, 잠수함 1 비행대대 사령관, 그리고 키포트의 해군 해저 전쟁 센터 사단의 주제 전문가들을 제공했다.

비활성 탄를 이동하기 전에, 해안에 있는 인력 팀은 먼저 적재 플랫폼과 모든 관련 무기 취급 장비를 크레인을 통해 미시시피로 옮겨 미사일 튜브를 오프로드할 준비를 했다. 해안 요원 팀은 안전하고 정확한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훈련에 앞서 여러 훈련 시뮬레이션을 했다.

버지니아급 고속공격잠수함 미시시피호(SSN 782)에 배치된 미 해군 수병과 해군 군수사령부 동아시아사단(NMC EAD) 부대 괌에 배치된 수병, 호주 해군 수병, 탈레스호주 소속 폭발물지원요원 등이 토마호크 미사일 함께 무장 재장전 훈련에 참가한다12월 1일 가든 아일랜드에 있는 HMAS 스털링 해군기지의 택 미사일 훈련 형태. 미시시피는 상호운용성과 통신을 강화하고 호주 왕립 해군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호주 HMAS 스털링에서 원정 재장전 훈련을 실시했다.(사진:U.S.NAVY)

재장전을 목격한 호주 왕립 해군 잠수함장은 "오늘날, RAN 잠수함 부대의 구성원들은 미시시피호에서 모의 TLAM의 부하/하역을 수행하는 미 해군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이는 이러한 유형의 진화에 관련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호주해군(RAN)이 주도적인 수송 역할을 맡은 이 범주에서 무장 재장전 훈련을 수행하는 버지니아급 잠수함이 첫 번째 사례였다. 지난 4월에는 로스앤젤레스급 고속공격잠수함 USS 스프링필드(SSN761)도 비슷한 훈련을 했다. 에모리 S. 랜드급 잠수함 지원함 USS 프랭크 케이블(AS 40)도 스프링필드의 재장전에 참여했으며 TLAM 불활성 훈련탄의 선두 이전 역할을 맡았다.

미시시피는 상호운용성과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국가들 간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11월 28일 호주의 HMAS 스털링 해군기지에 도착했다.

미시시피는 진주만에 기지를 두고 있는 6척의 버지니아급 고속 공격 잠수함 중 하나이다. 이 잠수함은 길이가 377피트이고, 배수량은 7,800톤이며, 어뢰와 토마호크 미사일을 탑재할 수 있다. 그것은 다양한 환경과 전장 시나리오에 특수 작전 병력을 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미시시피는 매그놀리아 주의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명명된 다섯 번째 해군 함정이자 첫 번째 잠수함이다. 가장 최근의 USS 미시시피는 1978년 8월부터 1997년 7월까지 운용된 핵추진 유도 미사일 순양함(CGN 40)이었다.

  

2023년 01월21일 15시38분  

이름: 비밀번호:     ☞ 스팸방지 숫자입력: 6267  
내용

   
‘KF-21, 2024년 상반기 양산 계약... '26년 전력화 계획’관련 방사청 입장
3월 23일 다수매체들이 ‘국산 전투기 KF-21, 내년 상반기 양산 계약....20..
한미영 수색부대, 고강도 공중 및 해상..
[현장취재]앤시스, 항공우주 및 방위(A&..
[속보]미국방부,M1A1전차를 우크라이..
[해군포토]쌍룡훈련에서 한미 해군 상륙..
해군, 서해수호의 날 대규모 해상기동훈..
한미 해군・해병대 연합ᦊ..

 


디펜스타임스 2023년 4월호


 1  KAI,'2023년 최고경영자(CEO) 주관..
 2  미유럽사령부 소속 MQ-9 리퍼 러시아 ..
 3  2신속대응사단, 2023 FS/TIGER 연..
 4  천무발사대, 5월중 폴란드 젤츠차체 통..
 5  18전비주관, 공육해 합동 대화생방테러..
 6  한화시스템, '안티드론' 시스템 시연
 7  공군, ’23 FS 연습‘ 기간 중 전시 ..
 8  2023 FS/TIGER 연계, 육군3공병..
 9  2023 FS/TIGER 한미 연합 공중강..
 10  공군, 다국적 연합훈련인 데저트 플래그..



뉴스  육군 l 해군 l 공군 l 주한미군 l 무기 l 정세 l 전쟁史 l 인터뷰 l 기획분석포토뉴스 l 동영상    전문칼럼   발행인 칼럼 l 디타 기자칼럼 l 이승준의 사진방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6-9  디펜스타임즈코리아  ☎ (02) 547-6988, FAX (02) 2661-0410    문의 ㅣ 발행인·편집인 안승범   (C) Defence Times 2013  All rights reserved